default_setNet1_2

[생생포토] 무수리 홍진아 "김경협 국회의원님 책 나왔습니다"

기사승인 2018.03.07  06:51:25

공유
default_news_ad1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 좌로부터 정재현 시의원-목영희 출마예정자-김경협 국회의원-저자 홍진아-김문호 시의원-김영협 도의원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6월 13일 제7회 전국지방선거 부천시의회의원선거 부천시나선거구(부천시 심곡1동과 2동, 3동, 소사동, 원미2동)를 지역구로 시의원에 도전하는 홍진아 예비후보가  「무수리 홍진아의 마을에서 문재인 찾기」 출판기념회 포토월에서 김경협 국회의원, 정재현 부천시의원을 비롯한 지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월 6일 오후 2시부터 오후8시까지 부천시 심곡2동 133-5 <향기365(카페공방 2층)>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김경협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김병전 전 원미구청장, 목영희 출마예정자 등 100여명이 다녀갔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무수리 홍진아의 마을에서 문재인 찾기」 책에는 부상도 많이 당했지만 마흔 살에도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무술 감독, 음악을 사랑해 뮤직스튜디오를 개방된 공간으로 활용하는 부천밴드연합 회장, 국내 그 어디에도 없고 부천에만 있는 독특한 시민프로축구단 부천FC1995의 단장의 이야기가 있다.

또한 에너지가 넘치는 경기도 도의회 초선의원, 그날 손질한 고기가 다 떨어지면 문을 닫는 싱싱한 고깃집, 원미동 주민자치 글쓰기 프로그램에서 늦깎이로 글맛을 깨우친 72살 작가, 시의원에 도전하는 어린이집 원장을 만났다.또한, 지역 사회에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한의원 원장, 신선한 생고기만 파는 삼겹살 전문점 대표 등 지역주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야쿠르트에 따뜻한 정을 실어 나르는 야쿠르트 엄마, 부천희망재단 창립 발기인 이사장, 신문기자 출신 초선 시의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의 커피를 만드는 엔지니어 출신의 바리스타도 만났다.

그들 모두를 일일이 찾아가고 만난 사람은 바로 저자 홍진아다. 어떤 일을 하느냐에 국한되지 않고, 자기 자리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여러 직업의 사람들을 일일이 찾아가 만나는 이유가 뭘까?

저자인 홍진아는 2016년 겨울, 광화문에서 촛불을 든 많은 '문재인'을 만났다고 말한다. 저자가 말하는 '문재인' 은 같은 마음으로 나라를 위하고, 또 자신을 위해 추운 겨울 촛불을 든 사람들이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