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씨앤씨레볼루션,중국 아이리더사와 '수명사' 수출 연재 계약

기사승인 2018.08.17  18:23:41

공유
default_news_ad1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 씨앤씨레볼루션(대표 이재식)이 중국 아이리더사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하고 있는 <수명사> 작품 연재 계약을 체결하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국내 최대 만화전문 출판사 씨앤씨레볼루션(대표 이재식)이 중국 아이리더사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하고 있는 <수명사> 작품 연재 계약을 체결했다.

제21회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개막 2일차인 16일(목) 부천 고려호텔에서 열린  「한국국제만화마켓&해외저작권 합법유통 교류회」에서  '씨앤씨레볼루션' 이재석가 대표가 중국 '아이리더사'와 80회 연재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리더는 중국 소셜의 플랫폼 대표격인데 만화를 새로 시작해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이재식 대표는 "회당 원고료(80회) 지급을 오랫동안 주장해서 관철시킨 것이 계약의 성과라면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왔던 신지상(글) 작가와 지오(그림) 작가의 컬러 웹툰 신작"이라고 밝혔다.

   
▲ 씨앤씨레볼루션과 중국 아이리더사 대표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수명사>는 선녀 담향과 함께 영원의 삶을 살기 위해 소녀 술리의 육신이 필요한 인간의 수명을 살 수 있는 수명사 하월. 인간의 마음을 얻고 인간세상으로 내쳐진 채 병약하게 다시 태어난 담향. 그런 그들 앞에 동생을 살리기 위해 수명을 사고자 한 소녀 술리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동양풍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

안데르센 동화 눈의 여왕에서 모티브를 따와 한국의 무속신앙을 잘 버무려 새로운 시각의 가장 완벽한 한국형 판타지 로맨스라 할 수 있다.

한편  「한국국제만화마켓&해외저작권 합법유통 교류회」에서는 국내 60개사와 더불어 해외 7개국 40개사 콘텐츠 기업이 참여했다. 작년 대비 해외기업 참가자 수가 약 2.7배 늘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16~17일 양일간 진행됐다.

   
▲ 수명사 이미지/씨엔씨레볼루션 제공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