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천시자전거연합회 2대 회장 이형래 취임

기사승인 2019.02.22  10:38:01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전거 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원혜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의원 최갑철, 시의원 김성용, 권유경,구점자,윤병권,김인규 전 오정구청장,신은호 도로사업단장이 건배를 하고 있다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부천시자전거연합회 신임 이형래 회장이 취임했다.

부천시 자전거연합회는  2월 21일 오정어울마당 회의실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원혜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최갑철 도의원, 시의원 김성용,권유경,구점자,윤병권, 신은호 도로사업단장, 김인규 전 오정구청장, 각 동 자전거연합회 회장, 총무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취임식에서 윤태선 초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만장일치로 추대된 이형래 제2대 자전거연합회장의 취임식을 거행했다.

   
▲ 왼쪽부터 이태선 전임회장-원혜영 국회의원-신임 이형래 회장

윤태선 초대회장은 자전거연합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부천시가 2017년 자전거 활성화 분야에서 대통령 표창과 경기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공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이형래 신임 자전거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가정이든 조직이든 구성원들의 소통과 화합이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생각하고 모든 임원과 회원 사이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은호 도로사업단장은 격려사를 통해 "부천시에서는 작년에 이어 시민 자전거보험 재가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전거등록제 활성화를 위해 등록된 자전거에 한해 대인배상을 500만원까지 보장하는 보험도 새롭게 추진하고 있다"며 "자전거 타기 생활화로 미세먼지를 줄이고 친환경 녹색부천을 만드는데 이형래 회장님을 비롯한 자전거연합회가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부천시자전거연합회장 이취임식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