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 '내숭無 성깔有'

기사승인 2019.08.22  11:17:17

공유
default_news_ad1

- 초청가수 펀치...복사골청소년예술제 9월 7일(토) 부천시청 잔디광장

   
▲ 복사골청소년예술제 포스터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김정환)는 9월 7일(토)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부천 중앙공원에서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이자,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지향하는 제19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無 성깔有'를 개최한다.

복사골청소년운영위원회의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 가는 '내숭無 성깔有'는 DoDo(우리말의"도도하다"라는 뜻과 영어의 "하다"의 의미를 가짐) 란 기본 컨셉을 가지고 있다.

제19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 DoDo 경연대회는 지난 7월 27일 ~ 7월 28일 이틀 동안 진행된 오디션 104팀 중 선발된 20팀의 열띤 경연이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대상팀은 300만원의 상금과 여성가족부장관 상장이 수여된다.

   
▲ 초청가수 펀치

DoDo 경연대회 초청 가수로 '음원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 '음색여신' 'OST 요정'으로 불리는 펀치가 특별출연한다.

펀치는보컬은 물론 랩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뮤지션으로 감각적인 리듬위에서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복사골청소년예술제의 화려한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다. 

그 외에 행사로는 Show me the 부천(랩배틀), DoDo한 프린지무대가 부천 중앙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부천 관내 청소년동아리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진행된다. 동아리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꿈과 열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DoDo한 공간(부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부천 중앙공원 일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제19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를 통해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와 열정을 깨우고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수도권 최대의 청소년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자료사진:지난해 경연대회 모습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