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생생포토] 김명원 도의원 출판기념회 대성황

기사승인 2021.12.01  06:47:0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명원 도의원이 출판기념회가 끝난후 참석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노동운동과 민주화운동에 청춘을 불살랐던 김명원(金明源·67)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장이  11월 30일 오후 5시 부천 소사 MJ 웨딩홀에서 열린 「새로운 부천, 김명원은 합니다.이재명과 함께」 제목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김 의원의 책출판은 2011년 12월 김명원의 '열정시대'에 이어 두번째이다.

 '믿음과 열정으로 희망을 품었습니다'라는 머리글을 시작으로 1부 새로운 부천, 김명원은 합니다. 이재명과 함께, 2부 김명원의 열정시대, 3부 김명원의 의정활동 순으로 자신의 정치 철학과 향후 부천 발전 계획을 담았다.

황진희 경기도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출판기념회에는 장덕천 부천시장을 비롯하여 국회부의장 김상희, 서영석, 원혜영 전 국회의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영담스님 등 5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김명원 의원은 부천 대장동  등 도시개발을 통한 개발이익 환수, 도당산·원미산·성주산 자락길 조성 및 경기도립공원 추진, 주민불편 부천시 10개 광역동을 37개 일반동으로 전환 등을 주장했다.

   
▲ 김명원 도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한 장덕천 시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