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천시,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면접 특강 운영

기사승인 2022.05.19  04:07:34

공유
default_news_ad1

- 원미도서관 원미청정구역에서 ‘면접 All in One 준비반’ 회원 모집

ad27

부천시립원미도서관 원미청정구역은 부천시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면접 All in One 준비반'을 신규 개설하여 회원 모집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면접 특강은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청년들이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비대면(ZOOM)으로 운영된다.

`면접 All in One 준비반'은 오는 6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 반까지 진행된다. 일반 기업 공개채용 및 공기업 채용 대비 면접 전략을 유형별로 알아볼 수 있으며 최근 면접 트렌드인 1분 스피치와 AI 면접까지 이번 강의 하나만으로 모두 대비가 가능하다.

부천시립원미도서관 관계자는 “최신 면접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강의가 부천시 청년들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수강은 부천시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20명 순으로 부천시립도서관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부천시립원미도서관 3층 청년활동공간 원미청정구역에서는 △청년 미디어 스튜디오(무료) △메이커공간 △열린학습공간을 청년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032-625-4736)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