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기사승인 2022.09.26  19:40:31

공유
default_news_ad1

- 5대 특화산업 체험행사, 스탬프 투어 등 행사 진행

   
▲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에서 조용익 부천시장 국회의원 김상희, 설훈,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경기도의원김광민, 부천시의원 최의열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부천시는 9월 24일 부천 중앙공원에서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과 수주도서관에서 개최하는 ‘제22회 북페스티벌’이 공동으로 진행됐으며, 약 2,5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지난 3년간 돼지열병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친 기업인들과 시민들이 잠시나마 쉬어가며 주말을 즐기는 축제로 추진됐다.

   
▲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

이번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에서는 부천 관내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로봇만들기, 한지 무드등 만들기, 디퓨저 패키징 등 5대 특화산업 체험, 취업채용박람회, 시정홍보관, 스탬프 투어를 통한 네컷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 해간 고생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시상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국회의원 김상희, 설훈, 최성운 부천시의회의장,경기도의원김광민, 부천시의원 최의열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여한 부천시민은 “공원 산책도 하고 한지 무드등 만들기 체험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주영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천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에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제14회 부천기업한마당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