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코린토로부터 1억 5천만원 후원물품 받아

기사승인 2023.02.01  16:15:44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천타임즈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경기도사회서비스원(원장 안혜영)은 오늘(2월 1일) 창립 행사로 기념식과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창립기념일은 지난 1월 29일, 올해로 설립 3주년을 맞는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오전에 창립 행사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온라인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은 원장 인사말, 직원 대표의 고객서비스 헌장 선언, ESG경영 실천 다짐, 단체 사진 촬영 등 지난 활동을 격려하고 새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또 후원물품 전달식도 진행했다. ㈜코린토(사장 김길준)로부터 1억5천만원 상당(보정밴드 2500세트)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창립 행사를 통해 전달받은 해당물품으로 어르신 돌봄 제공시 의미있게 사용할 예정이다.

   
▲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코린토로부터 1억 5천만원 후원 물품 받아

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설립 이래 24개 소속시설 300여명의 종사자와 함께 공공기관 종사자로써 추구해야할 사회적 가치와 책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더불어 “2023년은 보다 좀 더 세밀하고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 더 나아가 생활밀착형 원스톱 복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종합적 복지정책을 수립하고 전 도민의 전 생애 주기에 걸친 통합복지정책을 도출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오후에는 안혜영 원장과 직원 60여명이 경기도 평택시 내리문화공원 등 일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환경부 지정 생태교란 식물 제거 활동으로 겨울 식물 데이터 수집과 공원 플로깅(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 줍는 활동)으로 ESG 경영 차원의 창립 행사 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 경영실천 다짐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2일 창립 3주년 기념으로 해커톤 토론(끝장 토론)회를 개최한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초빙해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 경영실천 서약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