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38회 복사골예술제 '부천愛 반하다, 예술愛 끌리다'

기사승인 2023.03.24  20:44:24

공유
default_news_ad1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제38회 복사골예술제가 2023년 5월 5일(금) ~ 5월 7일(일)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 및 중앙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오은령)는 올해 복사골예술제의 슬로건을 '부천愛 반하다, 예술愛 끌리다'로 정하고 부천 시민과 예술이 함께 만나 도심 속 행복한 예술축제를 개최한다.

복사골예술제는 부천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다채롭고 풍요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특히 부천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스토리로 다양한 체험존이 시민들을 기다리게 된다. 

시민이 만들고 시민이 참여하는 도심 속 최대 예술축제인 ‘복사골예술제’는 따뜻한 봄의 기운을 담아 즐거운 예술의 향기를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5월 5일(금) 오후 7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부천무용협회와 시나브로의 ‘부천에 이사 온 놀부’ 공연을 시작으로 성악가 함석헌과 초청가수 ‘이솔로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복사골예술제 개막식을 장식한다. 

어린이 날이 포함되어 있는 축제 기간 동안 차 없는 거리에서는 에어바운스, 도로 위의 캔버스, 버블체험, 전통놀이 등 어린이를 위한 ‘복사골 플레이존’이 준비되어 있고, 중앙공원에서는 작가의 창작품을 전시하고 소장할 수 있는 ‘복사골 아트마켓’,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예술체험 프로그램이’ 있다.

부천을 대표하는 시민축제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향유의 기회와 일상 속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38회 복사골예술제는 5월 5일(금)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7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총부천지회 홈페이지(www.artbucheon.com)와 복사골예술제 블로그 (https://blog.naver.com/art15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