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신임 당협위원장 이재진

기사승인 2018.01.19  22:22:47

공유
default_news_ad1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신임 당협위원장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신임 당협위원장에 이재진(51세) 전 경기도의원이 확정됐다.

 자유한국당은 19일 여의도 당사에서 비공개 최고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조직강화특별위원회(위원장 이용구)가 제출한 당협위원장 인선안을 통과시켰다.

당초 부천원미을은 이사철 전 국회의원이 당협위원장을 맡았으나 지난해 12월 당무감사 결과 교체 대상 지역으로 발표 된 이후 이재진 전 경기도의원, 오명근 전 부천시의회의장, 서영석 전 경기도의원,유지훈 전 경기도의원, 장백규 변호사들이 당협위원장에 공모했다.

이재진 당협위원장은 지난 2014년 6.4 지방선거에 부천시장 후보로 출마했으나 김만수 현 부천시장에게 패했다.

이재진 신임 당협위원장은 "당협위원장에 공모한 분들과 함께 화합의 계기를 만들어 자유한국당 원미을 당협이 재도약 할수 있도록 힘을 합쳐 난국을 극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진 후보 약력(1967년생)
학력및 병역▲부천남초등학교 졸업(34회)▲부천중학교 졸업(31회)▲부천고등학교 졸업(9회)▲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85학번)▲육군 학사장교 만기 전역(14기)

약력▲(前) 제4대 부천시의원▲(前) 제7대 경기도의원▲(前) 새누리당 경기도당 대변인▲(前) 대통령직속 사회통합위원회 대외협력팀장 ▲(前) 2010년 지방선거 한나라당 부천시장 경선후보▲(前) 제18대 대선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조직총괄본부 정세분석위원회 부위원장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