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생생포토]2019 부천시장기 배드민턴대회

기사승인 2019.11.10  14:41:18

공유
default_news_ad1

- 유공자 표창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10일 오전 부천송내사회체육관에서 열린 「2019 부천시장기 배드민턴대회」&「제2회 협회 고문·자문배 클럽대항전」 개회식에서 부천시배드민턴협회 송병진 회장은 생활체육 및  배드민턴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에게 표창장을 시상했다. 또한  대한적십자봉사회부천지부, 그린지역아동센터,(사)열린낙원,(사)부천시장애인부모회 등 4개 단체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 송병진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이날 송병진 회장은 " "부천시 5천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일치단결하여 20면 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을 위한 열망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면서 김경협,김상희, 설훈 국회의원을 향해 "건립부지를 보아둔게 있으니 배드민턴 전용구장을 꼭 지어 달라"고 압박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장덕천 체육회장을 대신해 권영애,윤정호, 황경자씨에데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장을 시상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은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한 김종희,장기철,김창은,이희우,김태성,김남수,남수우, 서학석 등에게 표창장을 시상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설훈 국회의원은 문광회, 김경협 국회의원은 주해돈 씨에게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장을 시상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최갑철 경기도의원은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을 대신하여 정재율,강신호,박승찬,손경림,박정아 씨에에 표창장을 전달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송병진 회장은 최갑철 도의원, 송혜숙·박명혜· 홍진아 시의원에게 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기려 공로상과 함께 기념품을 시상했다.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이날 개회식에는 송병준 부천시배드민턴협회 회장을 비롯하여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국회의원 설훈,김상희,김경협, 김동희 부천시의회의장,이상열 부의장, 경기도의원 최갑철,이선구,임성환,김명원,  부천시의원 김병전 재정문화위원장, 송혜숙,박명혜, 홍진아, 권유경, 남미경,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원장 등이 참석했다.

   
▲ 송병진 회장이 대한적십자봉사회부천지부, 그린지역아동센터,(사)열린낙원,(사)부천시장애인부모회 등 4개 단체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 ⓒ부천타임즈 양주승 기자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