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나눔은 생각이 아닌 실천입니다'

기사승인 2022.06.21  11:10:24

공유
default_news_ad1

- CADO경인 총동문회, 부천시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지원

   
▲ CADO경인 총동문회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6월 18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최고위건축개발과정 CADO경인 총동문회에서 부천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 13명을 위해 7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나눔은 생각이 아닌 실천입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CADO경인 총동문회 20여명이 참석하여 저소득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CADO경인 총동문회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EO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이 모인 봉사단체로 2017년부터 부천시와 협력하여 집수리 및 생활필수품 지원 등의 후원 및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부천시 선별진료소에 마스크와 생수를 후원하기도 했다.

CADO경인 총동문회 안희배 봉사위원장은“CADO경인 총동문회의 나눔실천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 부천희망재단 정인조 이사장, CADO경인 총동문회 안희배 봉사위원장

정인조 부천희망재단 이사장은“부천에 나눔문화와 공동체 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지역재단과 함께 CADO경인 총동문회의 선한 영향력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선자 통합돌봄과 지역복지팀장은“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부의 뜻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CADO경인 총동문회의 나눔문화가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잘 전달되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