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생생포토] 제9대 부천시의원 당선인 인사드립니다

기사승인 2022.06.28  07:20:23

공유
default_news_ad1

- 7월 1일부터 4일까지 제260회 임시회 개최,의장단및 원구성

   
▲ 제9대 부천시의회 의원 당선인 인사회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 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는 6월 27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제9대 부천시의회 의원 당선인 인사회와 의회운영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인사회는 제9대 의회 개원을 앞두고 당선인들의 원활한 의정활동을 지원하고 의회 운영과 관련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당선인 27인 전원이 참석했다.

제9대 부천시의원 당선인은 다음과 같다.

더불어민주당(15명): 장해영(비례), 김선화(비례), 박순희,김병전,박성호,양정숙,임은분,박찬희,최성운,김주삼,송혜숙,최의열,윤단비,최은경,손준기

국민의힘(12명):박혜숙(비례),최초은,곽내경,안효식,김미자,김건,정창곤,장성철,최옥순,윤병권,이학환, 구점자

1부에서는 의장의 환영 인사와 의회사무국 직원 소개, 당선인 소개와 인사가 있었다.

2부에서는 의회사무국 각 과장이 지방의원의 권리와 의무, 회기 운영 계획, 이해충돌방지법 등 의회 운영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본회의장 전자회의시스템을 통한 표결 시연을 진행 후 청사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사회에서 제9대 부천시의회 의원 당선인들은 선거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발전과 부천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강병일 의장은 당선인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서로가 부딪칠 때도 있겠지만, 소신과 원칙을 지키며 부천의 미래에 대한 꿈을 더 높게 키울 수 있는 결정을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시민의 봉사자로서 멋진 의정활동을 펼쳐 주시기 바라며, 시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9대 의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부천시의회는 오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제260회 임시회에서 제9대 부천시의회 전반기 의장단과 원 구성을 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