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첫 상임위 개최

기사승인 2022.08.12  09:16:49

공유
default_news_ad1
   
▲ 제11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첫 상임위 개최

[부천타임즈:양주승 대표기자]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1일 제362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통해 제11대 전반기 첫 상임위원회 활동을 시작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이영봉 의원(의정부2, 더불어민주당)이 선출되었으며, 황대호 의원(수원3, 더불어민주당), 임광현 의원(가평, 국민의힘)이 각각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위원:,김성수,김철진,박진영,유종상,이경혜,조미자,강웅철,곽미숙,김정호,윤충식,이석균,이한국,최승용

이어 소관부서인 문화체육관광국과 경기관광공사, 경기문화재단 등 5개 기관으로부터 2022년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문화·체육·관광 정책에 대한 주요 현안과 운영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아울러 문화체육관광국 소관 2022년도 제1회 경기도 추가경정 예산안을 심사·의결했다.

이영봉 위원장은 “경기도 정책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협력과 경제를 통해 균형을 유지하고, 위원회 차원에서는 정책수요자들의 여론수렴과 정책개발을 통하여 문화·체육·관광 분야가 도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경제발전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2일, 제2차 상임위원회를 개최하여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아트센터, 경기도체육회 등 6개 소관 공공기관에 대한 업무보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양주승 기자 webmaster@bucheontimes.com

<저작권자 © 부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